NEWS & EVENTS
푸조 자동차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 신규 오픈
* 대구 수성구 수입차 거리 위치…대구 및 경북 지역 판매 네트워크 확보
* 최신 푸조 CI와 얼루어(Allure) 디자인 테마 적용한 첫 전시장으로 미래 지향적 분위기 강조
* 서울 및 제주, 전북 지역에 네트워크 추가 예정…2025년까지 400억 투자 통해 18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보
(2023년 6월 7일) –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푸조의 최신 브랜드 엠블럼과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개장해 대구•경북 지역 판매 네트워크에 힘을 싣는다.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대구의 수입차 거리로 알려진 수성구(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44)에 자리하고 있다. 대구 도시철도 수성못역과 황금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높은 접근성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하는 대구 푸조 전용 전시장은 최신 CI와 브랜드 가치관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 매력)’의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국내 최초 푸조 전시장으로, 새로워진 푸조의 전략과 브랜드 방향성을 느낄 수 있다.
대구 전시장은 지상 1층 건물에 연면적 465.31m²(약 140.76평)의 규모로, 인테리어는 블랙 톤 바탕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그래픽 월을 배치, 세련되고 미래 지향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최대 6대의 푸조 차량을 전시 가능하며 전동화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전기차 및 신차 전용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이번 대구 전시장 개장을 통해 푸조는 전국에 총 10개의 푸조 전시장 및 13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했다. 나아가 한국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푸조 네트워크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으로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올해 서울 청담에 위치한 기존의 푸조 강남전시장을 서초로 이전하고 제주와 전라북도에 신규 전시장을, 서울과 전라북도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연내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고객들에게 스텔란티스 글로벌 수준에 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 향상을 목표로 네트워크 재정비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적극적인 투자와 발전하는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즉각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경험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2025년까지 약 400억을 투자하는 대대적인 네트워크 쇄신에 나서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재도약하기 위해 연내 전시장 12개, 서비스센터 15개로 확대하고, 2025년까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각각 18개까지 늘려,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